아이나비로고

;

공지사항

팅크웨어, 차량용 공기청정기 ‘블루 벤트(Blue vent)’ 출시
2017-12-04
조회수 2815

팅크웨어㈜(대표 이흥복)차량용 공기청정기 ‘블루 벤트(Blue vent)’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.

 

최근 황사, 미세먼지등을 통한 공기오염은 사회적 문제로도 문제로도 제기되고 있다. 특히 차량 내 공기는 약 270여종의 화학물질을 유발할 수 있는 오염물질이 있어 운전자는 물론 탑승자의 건강에도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된다. 회사는 이러한 차량 내 공기정화에 대한 운전자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. 

 

출시된 ‘블루 벤트’는 좁은 차량 내부 환경을 고려, 3중 필터를 적용해 공기 정화기능을 극대화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. 머리카락, 굵은 먼지를 걸러내는 1차 프리필터, 휘발성 유기 화합물, 황사, 생활먼지 등을 걸러내는 2차 카본필터, 지름 0.3 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, 유해물질을 걸러내는 헤파필터 등 총 3단계의 필터링을 통해 차량 내 유해물질을 걸러내며, 특히 카본필터의 경우, 군사용 카본소재를 적용해 박테리아, 유해가스 등의 물질도 걸러 차량 공기를 정화한다.

 

센서를 통한 차량 내부의 공기 오염도도 실시간으로 감지해 운전자에게 알려준다. 액정 및 LED를 통해 실시간 미세농도 수치와 좋음, 보통, 나쁨 등의 상태를 인지할 수 있으며, 자동 모드 운영 시 수시로 공기를 자동으로 정화시켜 상시적으로 상쾌한 차량 내부 환경을 조성해준다. 

 

또한 ‘블루 벤트’는 공기 순환이 원활하게 될 수 있는 흡입구와 배출구에 최적화된 각도로 설계 되었으며,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거치대 장착으로 차량 컵홀더 공간 내 이질감 없이 장착할 수 있도록 적용 됐다. 또한 차량 시거잭 뿐 아니라 일반 어댑터로도 사용 가능해 가정 내 방 안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.

 

‘블루 벤트’의 출시가격은 159,000원이며,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12 31일까지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컵홀더형 거치대, 상시전원 케이블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

 

팅크웨어는 “공간 내 환경오염에 대한 사회적 이슈가 증가하며 가정뿐 아니라 차량 내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”고 말하며 “’블루 벤트’는 강력한 3중 필터기능을 통한 공기정화를 통해 차량 내 환경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수 있는 제품”이라고 설명했다.

 

한편, 팅크웨어는 기존 주력사업인 블랙박스, 내비게이션 외 차량용 액세서리 제품을 확대하면서 자동차 디바이스 사업군을 전반적으로 확대하고 있다. 이를 위해 올해 초 틴팅 브랜드인 ‘칼트윈(Kaltwin)’ 외에도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을 출시했으며, 향후 지속적인 차량과 연계되는 디바이스 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.